A SIMPLE KEY FOR 웹툰다시보기 UNVEILED

A Simple Key For 웹툰다시보기 Unveiled

A Simple Key For 웹툰다시보기 Unveiled

Blog Article

체인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 와 대립 관계가 된다.

최근 웹툰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가 제작되고 있어 웹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웹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블랙툰은 다른 무료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와 차별된 분류로 연재중인 업체에 대한 카테고리 분류가 가능하며, 다크모드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이 사이트도 굉장히 오래 운영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바로 위의 사이트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인 것으로 보입니다. 거의 내용이 비슷하기 때문에 둘 중 하나에 접속하면 같은 곳을 이용한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요청은 채팅창에 해달라고 나오는데 채팅창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툰코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이 치열한 경쟁의 세상에서 살아 나갈 수 있기 위해서도 이제부터는 여자와의 전쟁을 준비해야 할 때다.

뉴토끼, 툰코 등 웹툰 툰코사이트 다시보기,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다른 곳과 비슷하게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메뉴의 찜 toonkor 기능을 이용하여 현재 보고 있는 웹툰을 나중에 이어보기 할 수도 있고,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웹툰다시보기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인기순으로 나열할 경우 최근 인기 있는 웹툰이 툰코시즌2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썸네일에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